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(안전조치 의무), 개인 정보의 안정성 확보 조치 기준 제6조(접근통제)에 의거하여 교직원은 통합인증 앱을 통해 2차 인증을 필수로 진행해야 합니다.
[로그아웃]
컴퓨터를 타인과 공유하거나 공공장소에서 사용하는 경우 반드시 로그아웃 하시거나 웹 브라우저 모두 종료해 주시기 바랍니다.
[대화상자 차단해제]
정보시스템 사용 시 "Internet Explorer가 *.ut.ac.kr의 팝업을 차단했습니다" 메시지를 만나면, "이 사이트의 옵션" > "항상 허용"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.
메시지 차단 시 중요 알림 또는 경고 메시지가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실수로 메시지 차단을 체크하고 확인을 눌렀을 경우에는 쿠키를 삭제하거나 새 창을 띄워서 다시 시스템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※ IE에서 쿠키 삭제 방법 도구 > 인터넷 옵션 > 일반[탭] > 검색 기록 [삭제]
※ 크롬에서 쿠키 삭제 방법 메뉴 > 설정 > 고급 > 개인 정보 및 보안 > 인터넷 사용 정보 삭제 > 쿠키 및 기타 사이트 체크 > 인터넷 이용정보 삭제 > 새 창으로 접속 (IE, Chrome 단축키 Ctrl + Shift + Delete)
[웹브라우저 환경설정 확인]
권장 브라우저 종류 : IE 11, Chrome 최신 버전 권장([도움말 > 정보]에서 버전 확인 가능)
환경설정 방법 ① 도구 > 인터넷 옵션 > 일반[탭] -> 검색 기록 > 설정 > 임시 인터넷 파일[탭] >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 > "웹 페이지를 열 때마다" 체크 ② 웹브라우저 종료 후 다시 새 창으로 접속
[접속 제한]
1 PC 1 USER 접속 제한 ① 정상 처리를 위해 모든 웹브라우저 종료 후 새창 하나만 띄워서 접속하세요. ※ 다중 접속 시 제한 - "【중복 로그인 금지 안내】다른 PC 또는 브라우저에서 로그인 되어 이전에 로그인된 브라우저에서는 자동 로그아웃 처리됩니다."의 메시지가 보이면 웹 브라우저를 모두 종료하고 재접속 하시기 바랍니다.